최유화, 코스메틱 브랜드 뷰티 광고 공개... ‘2030 워너비’ 입증

최유화, 코스메틱 브랜드 광고 속 광채 피부로 ‘시선 강탈’

엄재정기자 l 기사입력 2021-07-23 [02:10]

뉴스듣기

가 -가 +

최유화, 청초한 코스메틱 브랜드 광고... 브라운관 넘어 광고계까지 접수

최유화, 꽃길 행보 계속... 드라마∙화보∙광고 러브콜까지

최유화, 뷰티 광고 大공개... 청초함 + 세련된 무드 완벽 조합

 

▲ 배우 최유화  ©

 

[다경뉴스=엄재정 기자] 배우 최유화의 청초한 매력이 담긴 뷰티 광고가 공개됐다.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광고 속에서 최유화는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자신만의 매력을 과감 없이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유화는 우아하고 깔끔한 중단발 헤어스타일에 화이트와 파스텔 컬러의 슬리브리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무드를 완성시켰다. 본연의 맑은 피부를 살린 투명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만으로도 빛이 난 최유화는 촬영 내내 여유로운 미소를 머금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며, 2030 세대들의 워너비 다운 모습 그 자체였다는 후문이다.

 

KBS 2TV ‘달이 뜨는 강’에서 고구려의 모든 정보가 오간다는 장백약초점의 점주로 위장 잠입해 있던 신라 첩자 해모용 역으로 거침없는 활약을 선보인 최유화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매혹적인 마스크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최유화가 브랜드에 가져올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며, 다양한 뷰티 브랜드 광고계부터 각종 패션 화보까지 끊임없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것.

 

다채로운 영역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최유화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진다.

 

▲ 배우 최유화  ©

엄재정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