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비하인드 컷 공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강소예’ 역 이세희

백두산 기자 l 기사입력 2021-07-02 [04:13]

뉴스듣기

가 -가 +

율제 병원에서 상큼 비주얼 뽐내 시선집중!  

“예쁨 한도 초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이세희

현장 비하인드 컷 대방출! 

 

▲ 이세희 비하인드 [사진출처=㈜가족엔터테인먼트]  ©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세희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공개된 2장의 사진 속 이세희는 율제병원 수술복을 입고 상큼한 표정은 물론 예쁜 미소를 짓고 있다. “예쁨 한도 초과”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이세희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응급실 펠로우 ‘강소예’ 역으로 출연하여 17일 첫 방송 첫 등장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연기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잡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 이세희 비하인드 [사진출처=㈜가족엔터테인먼트]  ©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최고 시청률 14%를 돌파하며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첫 등장으로 큰 화제성을 일으키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세희가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늘 밤 9시 3회가 방송된다.

백두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