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브랜드 볼컴과 제주에서의 '데이즈드' 단독 화보 공개

신영숙 기자 l 기사입력 2021-05-21 [22:38]

뉴스듣기

가 -가 +

[경북다경뉴스=신영숙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6월호를 통해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 배우 이효리   © 신영숙 기자

 

패션과 음악을 모두 아우르며 대중적인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이효리는 지난해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속에서 싹스리와 환불원정대 활동으로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며, ‘역시 이효리’, ‘영원한 우리 효리’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이효리가 살고 있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드넓은 하늘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Hotter Than The Sun’이란 테마로 진행된 화보에서는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이효리의 여름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효리는 티셔츠와 스웻 팬츠, 버킷해트를 더불어 래시가드와 수영복까지 다양한 여름철 의상을 선보였다.

 

▲ 배우 이효리  © 신영숙 기자

 

이효리가 화보 촬영을 위해 입은 모든 의상은 스트리트 웨어와 서핑 웨어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 볼컴의 제품이다. 트렌디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볼컴은 로고 티셔츠를 메인으로 한여름을 위한 래시가드까지 출시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효리와 <데이즈드>가 만나 장장 18페이지로 완성된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6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우 이효리  © 신영숙 기자

신영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