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지원청,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로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를!

경산특수교육지원센터, 제1차 경산특수교육운영위원회 개최

김진아 기자 l 기사입력 2024-04-02 [17:15]

뉴스듣기

가 -가 +


▲ 경산교육지원청,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로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배치를!


[다경뉴스=김진아 기자] 경산교육지원은 4월 2일 경산교육지원청 학생교육지원관 치료지원실에서 특수교육대상학생 선정 및 배치를 위한 제1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2024학년도 신규 선정을 받기 희망하는 학생 18명, 재배치를 희망하는 학생 2명을 대상으로 면접 및 서면 심사를 통해 심의했다.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에서 명시되어 있는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학습권을 보장하고,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학부모의 교육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통해 심의한다.

모태화(교육지원과장) 센터장은“지역 중심의 특수교육 지원 강화를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 맞춤형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위해 전문 의료기관 및 관계기관 과의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home/inswave/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_m_dkitnews_com.php on line 1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