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 제12대, 제1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신영숙 기자 l 기사입력 2021-04-07 [23:26]

뉴스듣기

가 -가 +

[경북다경뉴스=신영숙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는 지난 7일 다나눔센터 1층 교육실에서 제12대 회장 이임식과 제13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 사진설명=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 제12대, 제1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신영숙 기자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시협의회 회장단과 영천시장, 영천시의장 등 최소한의 내빈만 참석한 가운데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정광원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함께 노력해온 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임회장에게 축하를 전했을 뿐 아니라, 영천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제13대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장으로 취임하는 김종호 회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지역발전과 화합에 힘써주신 정광원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통해 영천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기문 시장은 축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를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정광원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김종호 회장님을 주축으로 회원 모두가 한 뜻으로 뭉쳐 더 큰 발전을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 이념을 바탕으로 불우이웃 돕기, 교통질서 캠페인 등 이웃사랑과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활동하고 있다.

 

▲ 사진설명=바르게살기운동영천시협의회, 제12대, 제1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신영숙 기자

신영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