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 실시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 : 4. 5.~ 4. 26.(20일간)

나경희 기자 l 기사입력 2021-04-02 [18:21]

뉴스듣기

가 -가 +

[경북다경뉴스=나경희기자]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021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접수를 4월 5일부터 4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김천시청     ©나경희기자

 

시는 24만필지에 대한 개별공시지가 산정과 검증을 완료하고 지가 열람 및 의견접수를 통해 개별공시지가의 공정성과 신뢰성을 높일 계획이다

 

개별공시지가는 김천시 홈페이지(http://www.gimcheon.go.kr) 또는 일사편리 부동산정보조회 시스템(http://kras.gb.go.kr/land_info), 열람통지문 등을 통해 열람할 수 있다.

 

열람 후 의견이 있는 토지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4월 5일 부터 4월 26일까지 시 홈페이지 또는 열린민원과 부동산관리팀,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민원실에 비치된 의견제출 서식에 따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의견이 제출된 토지에 대해서는 개별 토지특성 등을 재산정한 후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김천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그 처리 결과를 의견제출인에게 서면으로 통지하게 된다.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동안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의 가격에 대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적정가격을 공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나경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