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북안면, 맞춤형 복지정보 제공 공공 마스크 비치

마스크 미착용 민원인 불편 해소 및 맞춤형 복지정보등 제공

신영숙 기자 l 기사입력 2021-03-02 [22:26]

뉴스듣기

가 -가 +

[경북다경뉴스=신영숙 기자] 북안면은 지난 2일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방역 강화, 맞춤형복지 홍보 및 일상생활에 필요한 시정정보 등을 제공하는 공공 마스크를 행정복지센터 내에 비치했다고 밝혔다.

 

▲ 사진설명=영천시 북안면, 맞춤형 복지정보 제공 공공 마스크 비치  © 신영숙 기자

 

이번에 비치된 공공 마스크는 지난 제2차 영천형 재난지원금 지원사업 실시후 남은 방역 마스크 2,000장 정도로, 마스크를 착용하지 못하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민원인과 방문객의 불편 해소를 목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마스크를 제공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상황으로 정보를 접하기 어려울 수 있는 고령 및 농촌지역의 민원인을 위하여 관내 맞춤형복지, 귀농·귀촌 지원, 전입‧출산 지원, 민원정보 등 주민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함께 제공하여 지역주민 편익을 증진하고자 한다.

 

한편 북안면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현재까지 저소득 취약계층, 종교시설, 교육시설, 다중이용 음식점 등에 지속적인 점검 및 계도활동을 실시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 사진설명=영천시 북안면, 맞춤형 복지정보 제공 공공 마스크 비치  © 신영숙 기자

신영숙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