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인, '데이즈드'와 함께한 6월호 화보 공개 하다

드라마 '앨리스'로 돌아오다

이성철기자 l 기사입력 2020-05-28 [08:41]

본문듣기

가 -가 +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6월호를 통해 배우 이다인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배우 이다인  © 이성철 기자

 

최근 이다인은 SBS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앨리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데이즈드>는 이다인의 밝고도 맑은 매력이 돋보이는 인터뷰 화보를 통해 안부를 전했다.

 

그는 새 작품에 대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평행 이론 이야기”라며, “아직 편집본을 보지 못해 드론 촬영분과 CG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 배우 이다인  © 이성철 기자

 

또 데뷔 전후에 대해 “성격이 백팔십도 바뀌었다. 유리 멘탈이었는데 이젠 전혀 아니다”라며 “지금이 훨씬 행복하다”고 연기 인생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늘 사람 냄새 나는, 인간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며 “셀럽 같은 연예인 말고 직업이 연기자인, 정말 배우 같은 사람을 꿈꾼다”라고도 덧붙였다.

 

특히 이다인은 파란색을 주제로 한 해당 화보에서 압도적인 비주얼과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블루 타이다이 톱과 데님 팬츠를 입고 환하게 웃는가 하면, 파란 하늘 아래에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특히 여기에 큼지막한 레터링이 특징인 블랭킷을 더해 ‘힙’도 놓치지 않았다.

 

▲ 배우 이다인  © 이성철 기자

 

해당 화보와 관련해 이다인은 “차가운 듯하면서도 따뜻하게 느껴지는, 또 어딘가 우울하기도 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파란색을 가장 좋아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날 촬영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다인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020년 6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철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