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한재미나리삼합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 성황리 종료

백두산 기자 l 기사입력 2020-04-04 [16:47]

본문듣기

가 -가 +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4일 코로나19로 인해 농축산물 판매가 부진하여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대구스타디움에서 농축산물 드라이브-스루 판매행사를 가져 대구‧경산시민의 뜨거운 관심 아래 준비한 미나리삼합(미나리+삼겹살+새송이버섯)꾸러미 1,000세트가 조기에 완판했다.

 

 

▲ 청도한재미나리드라이브스루행사  © 백두산 기자

 

더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딸기, 새송이버섯, 감말랭이도 함께 판매되어 지역농산물 홍보 및 판로에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봄철 청도한재 지역의 관광객 급감에 따른 미나리 소비 부진 해소를 위해 청도군과 경상북도 청년봉사단 주관으로 경북도와 자매도시인 대구시 수성구의 협조를 받아 개최된 행사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와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의 유튜브 홍보지원 등을 통해 행사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드라이브-스루 판매장을 방문하여 색다른 농축산물 판매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의 어려움이 조금이라도 해소되기를 바랐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새마을정신으로 청도를 일으켜 세웠듯이 코로나19사태로 어려운 이때 다각적인 판로확보와 품앗이 완판운동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농민의 피와 땀으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의 판매에 어려움이 없도록 모든 지원과 홍보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백두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