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홈 페이지 메인 화면 개편

홈페이지와 SNS를 활용한 대시민 홍보, 엄지척!

최재국기자 l 기사입력 2020-03-29 [11:14]

본문듣기

가 -가 +

- 코로나19 극복 민생경제 대책, 안동시 홈페이지에 다 있어요

 

▲ 안동시청전경     ©최재국기자

 

[다경뉴스=최재국 기자] 안동시는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안동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 가맹점 지원, 긴급 경영안정 자금 이차보전,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등 다양한 대책을 마련해 추진하고 있다. 
이에 시민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민생안정 정책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시 홈페이지와 SNS를 적극 활용해 눈길을 끈다.
 

기존 개별 사업별로 홍보되던 내용을 집약해 시민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개편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안동시 민생경제 살리기 대책’ 코너를 배치해 시민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으며,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지원 대책 현황과 긴급생활자금 지원 정책에 대한 자료를 알아보기 쉽도록 게재해 놓았다.
 

안동시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안동에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나온 지난 2월 22일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이를 활용한 홍보 효과가 기대된다. 안동시는 코로나19에 대한 종합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시민들이 바로 알 수  있도록 관련 자료를 지속해서 최신화할 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민생경제 대책 지원 정보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알려, 정보가 부족해 혜택을 받지 못 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코로나19 극복 시책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재국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 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