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선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

-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주민분들께 보답하고자 부지런히 의정활동”
- “중단없는 지역 발전과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수성못 수상공연장, 지산·범물지구 정비 등 굵직한 성과 이어가고파”

장정자 기자 l 기사입력 2024-02-22 [19:39]

뉴스듣기

가 -가 +

[다경뉴스=장정자 기자]이인선 국회의원(대구 수성구을, 국민의힘)이 22일(목) 오후 3시 대구 수성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대구 수성구을 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 이인선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     ©

 

 이인선 국회의원은 수성구 균형발전을 위한 동반성장프로젝트를 통해 대구 최고의 거점 생활도시로 주민의 자긍심을 드높이겠다고 밝히며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의원은 “지난 보궐선거에서 79.78%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수성구을 주민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년 8개월 동안 서울과 대구를 기차로 300여번 오가며 부지런히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쳤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년 숙원사업들의 물꼬를 튼 만큼 중단없는 지역 발전은 물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이인선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     ©

 

 2022년에 재보궐선거로 국회에 입성한 이인선 의원은 1년 8개월의 짧은 임기에도 △예결위 활동을 병행하며 총사업비 551억 원 규모의 국비를 확보하고, △누구도 해결 못한 20년 주민숙원인 수성못 월드클래스 규모 수상공연장 사업을 확정했으며, △끈질긴 국토부 설득으로 지산·범물지구의 노후계획도시특별법 적용을 이끌어냈다. 그 밖에도 △118억원 규모의 행안부 특별교부세 및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 △소프트웨어 인재키움 사업 △장애인 복지 및 재활시설 증개축 사업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 △세계문화산업포럼 개최 등 지역구를 위한 굵직한 성과를 이뤄냈다. 

 

▲ 이인선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     ©

 

 국회에서는 1호 법안으로 대표발의한 국가보훈처를 국가보훈부로 격상하는 내용의 정부조직법 개정안, 노령 가구의 부담을 덜어주는 소득세법 일부개정법률안 등을 대표발의해 통과시켰으며, 미래세대를 위한 고준위방폐물법도 대표발의해 주도적으로 추진하는 등 왕성한 원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원내에서 윤재옥 원내대표 비서실장직을 수행하며 국민의힘 총선승리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 이인선 의원 예비후보 등록! 본격적인 선거운동 시작     ©

장정자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