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당대표 “전형적인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는 권영진 전 대구시장은 서울 험지로 출마하라”

우리공화당, 8일 권영진 전 대구시장 서울 험지 출마 촉구
“최악의 무능으로 대구시민들의 희망을 좌절시킨 것에 대해 반성해야”

손윤수 기자 l 기사입력 2024-02-10 [18:33]

뉴스듣기

가 -가 +

[다경뉴스=손윤순 기자] 우리공화당이 대구 달서병에 출마를 선언한 권영진 전 대구시장에게 서울 험지로 출마할 것을 촉구했다.

 

▲ 조원진 대표     ©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8일 보도자료를 내고“권영진 전 대구시장의 대구 달서병 출마는 전형적인 양지만 찾아다니는 보신주의이며, 부끄러움 모르는 이기적 출마이다. 안쓰럽다”면서 “전형적인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는 권영진 전 대구시장은 서울 험지로 출마하라”고 말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시장 재임 8년간 최악의 무능으로 대구시민들의 희망을 좌절시킨 사람이 권영진 전 대구시장이다. 3선 도전 조차 못할 정도로 당시 10%대 지지율에 불과했던 권 전시장의 달서병 출마는 철회되어야 한다”면서 “달서구 발전에 여러 방면에서 걸림돌 역할을 한 권 전시장의 달서구 출마는 달서구 주민들을 무시하는 처신이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최근 서병수 전 부산시장, 김태호 전 경남지사의 험지 출마가 현실화 되었다”면서 “권영진 전 시장은 서울시 정무부시장과 서울 노원구을 국회의원을 했다. 서울 험지로 출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조원진 당대표는 “자기 자신의 입신만을 위하여 따뜻한 양지만을 택하는 권 전 시장은 대구 달서병이 아닌 서울 험지 출마가 8년간 대구경제를 망친 속죄와 아울러 국민의힘 공천 방향과도 맞을 것이다”면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반성하고 돌아보라. 그리고 여러 배신행위들에 대하여 부끄러운 줄을 알라”고 일침했다. 

손윤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