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수 케이앤케이 대표, 경주사랑기부제 500만원 기부

- 2020~2022년 연말 황남동에 불우이웃돕기 성금도 기탁해 훈훈한 감동 선사

백두산 기자 l 기사입력 2023-12-03 [09:56]

뉴스듣기

가 -가 +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경주시는 김정수 케이앤케이 대표가 고향사랑기부제 연간 기부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 경주사랑기부제 500만원 기부     ©

 

대구 남구에서 김정수경영회계사무소 및 하나로경영자문(주) 대표이사인 김정수 회계사는 스타벅스와 버거킹 경주터미널점 소유자이기도 하다.

 

특히 김 대표는 사업장이 위치하고 있는 사정동 관할 행정동인 황남동행정복지센터에 지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주민들과 상생하는 모습을 매년 보여주고 있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김정수 대표는 “경주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이라고 생각해 지역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주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소중하게 모아진 기부금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경주시에 기부를 희망하시는 분은 고향사랑e음 접속 및 NH농협은행 방문을 통해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10만원까지는 전액,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고, 기부금액의 30%이내 답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백두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