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2023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

김은하 기자 l 기사입력 2023-11-27 [18:54]

뉴스듣기

가 -가 +

 

▲ '2023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다경뉴스=김은하 기자]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25일 대구가톨릭대학교 중강당에서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에 참여해 준 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3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조현일 경산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자원봉사자 등 6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온기를 불어넣는 자원봉사자들이 지역의 심장박동을 뛰게 한다’는 주제로 유공자 시상, 연간 활동 영상,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을 통해 우수자원봉사자 15명에게 경산시장 표창이 수여됐으며 자원봉사를 열심히 배우고 실천한 아동·청소년 4명에 경산교육지원청 교육장상, 다양한 분야에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힘쓴 8명에게 특별상, 9명에게 센터 소장상,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기업 3곳에 감사패가 수여됐다. 또한 5천 시간 이상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달성한 4명에게 자원봉사 명예장을 전달했다.

조현일 시장은 이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올해 자원봉사자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중심, 행복경산을 만드는 데 다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김은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