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 이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 체결

경산대임지구 활성화

김은하 기자 l 기사입력 2023-10-24 [17:54]

뉴스듣기

가 -가 +

 

▲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장, 경산시장,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장


[다경뉴스=김은하 기자] 경산시는 24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와 대임지구 활성화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 이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임지구 활성화 및 사정동에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를 경산대임 공공주택지구에 이전을 목적으로 상호협력하는 업무협약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는 1994년에 준공돼 접근성, 주민편의시설과 주차장 시설 부족으로 이용객들의 불편이 계속되고 있어 이전의 필요성이 지속해서 대두되고 있다.

협약 주요 내용은 경산대임 공공주택지구에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의 이전에 대해 경산시는 부지확보에 적극 협력,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는 부지제공에 적극 협력,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는 더 나은 건강증진 서비스 제공 등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고령화사회에 우리 시민들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관리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중요한 시점에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 이전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와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김은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관리자

Copyright 경북다경뉴스. All rights reserved.